본문바로가기

알림마당

저감사업 활성화를 위한 2016년 하반기 제작사 협의회 개최
작성자 : 관리자 2016-10-04

수도권대기환경청, 한국자동차환경협회와 저감사업 제작사는 '수도권청(정부)과 배출가스 저감장치 제작사가 상호 소통·협력함으로서 저감사업 활성화에 기여'하자는 목표를 바탕으로, 9월 22일(목)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 '2016년 하반기 운행차 배출가스 저감사업 제작사 협의회'를 개최하였다.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  '2016년 하반기 운행차 배출가스 저감사업 제작사 협의회'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작사 협의회에는 위원장(김준기 국장), 간사, 위원(15인) 및 각 기관의 실무담당자들이 참석하여 관련 주제를 발표하고 건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도권대기환경청(박지은 팀장), 이엔드디(이동구 과장)배출가스 저감사업 추진현황 및 계획그리고 건설기계 DPF 부착사업 추진내역’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주제 발표 후, 제작사들은 배출가스 저감사업에 관한 다양한 사항을 건의하며 저감사업 활성화 방안을 심도깊게 논의했다. 

무엇보다도 수도권대기환경청은 제작사 성능점검 등 결함내역 보고 업무개선을 당부하였다. 특히, 저감장치 부착 및 사후관리 시행 시에 지켜야 할 사항들을 숙지하고, 시행할 수 있도록 격려하여 수도권청(정부)와 제작사 간의 소통과 협력의 의미를 다질 수 있는 시간이었다.

이전글 ▲ 교통환경 국제포럼-대기오염 개선 방안 논의
다음글 ▼ 다음 글이 없습니다.

전체메뉴

Q&A

자료실

세미나실
대관신청

전기차
충전소 찾기

오시는 길